막스밀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랙서스 조회 24회 작성일 2021-10-18 17:06:50 댓글 0

본문

"독일인의 사랑" by 막스 뮐러 한번에 끝내기 (문학줍줍 책 요약 리뷰 | Book Review)

프리드리히 막스 뮐러의 유일한 소설! "독일인의 사랑"을 소개해드립니다.

* 출판사 : 더클래식

#독일문학 #독일인의사랑 #막스뮐러 #순애보 #북튜버 #책요약
문학줍줍 : 즐거운 주말입니다 :-) 구독자 여러분 모두 건강 조심하시고 행복한 주말 저녁 되시면 좋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작품은 독일 출신의 영국 작가 프리드리히 막스 뮐러의 "독일인의 사랑"입니다. 지고지순한 사랑이 드문 요즘, 색다르게 읽을만한 작품 아닐까 싶어요.
대모산사랑 : 순수함의 가치를 생각하게하는 문학작품이군요
문학줍줍 : 다음에 소개해드릴 작품은 헨리크 입센의 "인형의 집"입니다.
HJ J : 문장 하나하나가 다 아름다운 작품입니다.
설레임이란 단어가 생각나는 작품..
너무 좋아해서 가끔씩 생각나는 책이예요.
다시 펼쳐보고 싶어요..
고전이 주는 매력이겠죠.
참 맑다.문뜩 떠오르는 느낌이네요.
고전을 좋아하지만 그중 최고로 좋아라 하는 작품이라 이번 리뷰가 더 특별나네요.
좋은 리뷰 잘 듣고 갑니다
항상 감사드리고 다음 작품도 기대할게요^^
djp : 1. 사랑하기 때문에 고귀하고 선하게 보인다.
2.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드러낼수 있는 사람은 남이 아니다.
3.이 주인공은 마음을 한곳에 두지 못 하고 살게 될것.
*감상평에 감동 되었습니다. 공감합니다.

[독일인의 사랑 - 막스뮐러] 막스 뮐러 생애 단 하나의 작품! 잊히지 않는 낭만적 사랑의 향기 책읽어주는여자 오디오북 라디오극장

■ 제 목 : 독일인의 사랑
■ 지은이 : 막스 뮐러
■ 옮긴이 : 배명자
■ 출판사 : 더 클래식
■ 책정보 : https://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hn?bid=17551140

안녕하세요. 책읽는 문학관 여온입니다.
오늘 낭독해드릴 작품은 독일 출신 비교언어학자 막스 뮐러의 《독일인의 사랑》입니다.
프리드리히 막스 뮐러는 독일의 철학자이자 동양학자로 우리에게는 막스 뮐러라고 더 잘 알려져 있으며 『겨울 나그네』로 유명한 독일의 낭만파 서정 시인 빌헬름 뮐러의 아들입니다.
《독일인의 사랑》은 막스 뮐러가 1856년에 발표한 작품인데요 함축적인 언어로 사랑의 슬픔과 숭고함을 노래하며, 사랑에 대한 근본적 성찰을 하게끔 만드는 작품입니다. 그만큼 《독일인의 사랑》은 인간의 본질인 사랑을 아름다운 언어로 만끽할 수 있는 고전 소설이지요. 단조로운 사랑 이야기로 보일 수 있는 이 작품이 지금까지 회자되고 사랑받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바로 ‘철학을 담은 사랑’을 보여 주었기 때문인데요 오랜 시간이 지난 지금까지도 감수성에 목마른 수많은 독자들에게 낭만적 감수성을 깨워주고 있습니다. 《독일인의 사랑》은 사랑에 관한한 최고의 책이라 할 수 있는데요. 진정한 사랑의 의미는 무엇인지, 사랑을 통해 얻는 것은 무엇이며, 한 개인이 어떻게 변화되는지 등 사랑에 관한 물음과 답을 스스로 고민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해줍니다.
막스 뮐러는 전 생애 동안 오직 한 편의 소설을 남겼는데, 그 작품이 바로 《독일인의 사랑》입니다. 이 책은 인간에 대한 사랑, 문학, 종교를 모두 아우르며 철학적 사랑을 이야기 하지요. 풍부한 감수성과 시적인 문체로 가득 찬 이 작품이 시인인 소설가가 아닌 독일의 한 언어학자에 의해 쓰여졌다는 것은 놀라운 사실인데요 그의 문장은 여느 시 구절에도 뒤지지 않습니다. 《독일인의 사랑》이 성공을 거두고 지금까지 사랑받는 이유는 언어의 활용이 여느 작품보다 뛰어나기 때문인데요. 단어 하나하나 그냥 쓴 것이 없으며, 문체 또한 언어학자로서 막스 뮐러의 고민을 엿볼 수 있습니다. 막스 뮐러는 이 책에서 언어에 대한 사랑과 노력을 고스란히 보여주며 진정한 사랑과 희생을 통해서 얻어지는 기쁨을 담아냈습니다.

주인공인 ‘나’는 소년 시절 우연히 영주의 저택을 방문하게 되고 그 저택에서 병약하게 태어나 평생을 병상에서 지내야 하는 ‘마리아’라는 여인을 만나 사랑을 나눕니다. 막스 뮐러는 두 남녀 주인공을 통해 타인과 타인이 만나 서로를 어떻게 인식하고 받아들여야 하는지, 또한 어떤 방식으로 서로를 사랑해야 하는지에 대한 성찰을 보여주지요.
모든 이들이 열망하는 ‘진정한 사랑이란 무엇인가?’에 대한 답을 구하는 계기로서, 새로운 감동과 함께 인생의 의미를 새삼 깨우쳐 주는 작품, 독일인의 사랑. 한번 들어보시죠
구독과 좋아요는 사랑입니다.


※ 본 영상은 저작권자로 부터 이용 허락을 받아 제작된 2차 저작물임을 고지합니다.

#책읽어주는여자#오디오북#라디오극장#독일인의사랑#막스뮐러
이태홍 : 독일인의 사랑 목소리가 너무 좋아서 편안하게 자면서 낭독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콩콩이 : 오늘도 감사합니다 편안한 목소리 잘듣고 갑니다 수고하셨어요♡♡♡
이문석 : 순수한 사랑이야기, 순수한 목소리로 잘 경청 했읍니다 ^^
즐겁고, 사랑가득한 주말되세요^^
P : 낭독하시는 목소리에 마음이 평안해지네요~~
잘 들었습니다~^^
최고예요
책읽는 문학관 : 편안하셨다니 감사해요 ^^ 행복한 하루 되세요!

[lunar pulse]독일인의 사랑/막스 뮐러/소담출판사

★해당 영상은 [소담출판사]로부터 저작물 사용 허락을 받고 제작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제목-독일인의 사랑
★저자-막스 뮐러
★옮긴이-박용철
★출판사-소담출판사

★이렇게 좋은 책을 우리에게 선물해준 작가와 번역가 그리고 출판사에게 감사드립니다.

★한권의 책과 클래식 음악이
어우러진 공간입니다.
하루의 끝, 고요한 밤시간
책에서 들려오는 소리로
위로와 평안을 느껴보세요.
당신은 혼자가 아니에요.
당신의 친구가 되어줄게요.
귀로 듣는 책의 즐거움^^

당신의 삶을 축복합니다.

#독일인의사랑#막스뮐러
책 읽어주는 lunar pulse : <문장이 말하다>

■그대의 오빠가 되든
그대의 아버지가 되든
그 무엇이라도 되어 주리라.

■"당신은 왜 나를 사랑하나요?"
"왜냐구요? 마리아, 어린아이에게 왜 태어났느냐고 물어보십시오.
그리고 들판의 핀 꽃들에게 왜 피었느냐고 물어보십시오.
태양에게 왜 비추느냐고 물어보십시오.나는 당신을 사랑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만으로 대답이 부족하다고 여긴다면 지금 여기놓은 책, 당신이 그토록 좋아하는 이 책이 나를 대신해서 말해 줄 것입니다."

■"마리아는 나의 마음을 이세상에 묶어놓는 유일한 존재였다네. 내가 참아왔듯 자네도 이삶을 참고 견뎌야 하네. 그리고 쓸데없는 슬픔으로 단 하루라도 허비하지 말게나. 될수 있는대로 다른 사람을 도와주고 그들을 사랑하고 그녀와 같이 아름다운 마음을 가진 사람을 만나고 사랑했다가 마침내는 잃어버린 것 까지도 신에게 감사하도록 하게나."

■한방울의 눈물이 대양에 떨어지듯,
그녀에 대한 사랑은 인류라는 대해에 떨어져 수많은 사람들 속으로 스며들어 그들을 에워싸게 되었다.
서봉숙 : 최고의 목소리입니다
딴 생각이 나지 않게
만드는 음성~~~
Jeong-a Shin : 오래된 영상이지만 생각날때마다 듣고있습니다 선생님께서 읽어주시는 차분한 목소리와 차분한 문장들이 너무 좋아서 주말에 책을 구입했네요 시간 날때마다 틈틈히 읽어봐야겠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솔바람 : 두번을 들었습니다
자꾸 목이 메이고 눈물이 나네요
슬퍼서 아름다운 건지
아름다워서 슬픈 건지....

루나 펄스님의 차분한 목소리에
시들고 메말라가려던 감성이
슬며시 되살아 나는가봅니다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즐겁고 보람있는 하루 되세요^^
jean : 전에 읽었는데 ...다시 제가 좋아하는 담백한듯 아닌듯 한 목소리로 들으니 너무 좋네요. 샌프란에있는 할머니입니다 무릎 수술후 요즘 루나 펄스님의 목소리로 듣고 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막스밀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26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motor.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