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중지갑추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허니버터 조회 15회 작성일 2021-11-27 17:42:36 댓글 0

본문

명품 지갑 딱 하나만 산다면?❤️22개 브랜드별 추천❤️율럽표 꼼꼼리뷰 함께해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정말정말 요청이 많았던!!
명품 지갑 리뷰를 들고 왔어요
11개 브랜드 22개 지갑을 구석구석 살펴봤구요~
그럼 오늘도 재밌게 봐주시고 또 궁금한 점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용❣️
늘 응원해주시는 여러분 사랑해요! 항상 감사합니다❤️
행복하고 따뜻한 밤 보내세용


*이 영상은 지갑만을 잠시 제공받아 제작 되었으며 유료광고를 포함하고 있지 않습니다.
*가격정보(구매 시기와 국가에 따라 가격 및 디테일이 다를 수 있어용*.*)


루이비통
엘렌 월렛 50만원대
빅토린 월렛 60만원대
사라 월렛 100만원대

펜디
로고 카드 홀더 30만원대

생로랑
모노그램 엔벨롭 카드 지갑 50만원대
비키 카드 지갑 50만원대
쉴피스 지갑 80만원대

발렌티노
락스터드 스몰 지갑 60만원대
v로고 카드지갑 30만원대

샤넬
코스메틱 동전 지갑 120만원대
클래식 동전 지갑 70만원대
보이 장지갑 130만원대

프라다
반지갑 30만원대
중지갑 50만원대

알렉산더 맥퀸
스컬 카드지갑 20만원대

톰브라운
화이트\u0026블랙 동전지갑 50만원대

구찌
GG마몽 카드지갑 50만원대
GG마몽 카드지갑 레드 포인트 60만원대
주미 컨티넨탈 장지갑 100만원대

버버리
빈티지 체크 지갑 50만원대

셀린느
아코디언 카드지갑 50만원대
트로터 지갑 50만원대



*상의 - 담비몰 쇼핑몰




#명품하울 #명품지갑 #명품지갑추천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yuulluv/


율럽이 운영하는 명품 쉐어서비스
http://www.ablanc.co.kr


Contact
yulluv@sandboxnetwork.net
율럽Yulluv : 여러분❤️오늘도 보러와주셔서 감사해요! 가격 및 기타 정보들은 항상 본문에 적어두고 있어용!!! 이번 영상도 재밌게 봐주시고 행복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yellow j : 꺅!! 지갑 리뷰 너무 져아영> < 생각보다 다양한 브랜드와 여러 종류의 디자인을 소개해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어영‍♀️ 알렉산더 맥퀸 소개 깨알재미ㅋㅋㅋㅋㅋㅋㅋㅋ
배혜리 : 이렇게 많은 지갑을 리뷰해주시다니 혜자영상이네여 아쥬 다음 지갑 사는데 참고가 많이 되었어용! 항상 좋은 컨텐츠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당❤️
Younii : 와!! 좋은 컨텐츠 보여주시려고 노력해주시는게 감동적이예료ㅠㅠ 샤넬언니는 너무 웃기시네욤!! 오늘도 빵빵터져요ㅎㅎ 잘보고갑니당!!♡
Sujin : 자기전 선물같은 하루마무리 영상으로 감사히보고가요!! 에르언니 너무 유쾌하세요 유튜브하셔도 되겠어요 군더더기없는 깔끔한 리뷰 완전좋아요 ㅠㅠ❤️

[여자 명품지갑 추천] 샤넬지갑, 루이비통지갑 그리고 갓성비 브랜드까지 총.정.리

가격 / 연령대 별 여자지갑 추천
화이트데이 여자친구선물부터 셀프선물 pick까지!
마끌이 도와드려요

[2021 패션 트렌드]도
곧 업데이트 될 예정이니
구독과 좋아요! 알림설정! 잊지마세요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maccl.2020/

#여자지갑 #명품지갑 #샤넬카드지갑 #샤넬똑딱이 #루이비통지갑
구리 : 깔끔하게 잘 전달 하시네요 잘보고가요ㅎㅎ
C쑤 : 차분하고 전달력 좋아서 너무 좋아요~~
David H : 정보가 너무 알찹니다.
혹시 입고 계신 블라우스 정보 알 수 있을까요?
이은영 : 헛 마낫님 ㅠㅠ 어쩐지 최근 영상에 좀 힘들어보이셨는데ㅜㅜ
보고싶어요~ 얼른 쾌차하시고 복귀해주세요❤️
- holland - : 큰맘먹고 조금 가격이 있는 지갑 구매하고 싶어서 찾아보고 있었는데 제일 명쾌하고 좋아요!!
APC도 봤었는데 아크네 스튜디오나 버버리로 살까봐요~

스타일리스트가 추천하는 한 번 사면 평생 쓰는 25개 명품지갑 추천! 가격정보까지

오늘의 영상은~!
한 번 사면 오랫동안 사용하고
휴대폰과 함께 언제나 내 몸처럼 붙어 있는
바로 바로 바로!! 지갑편인데용❤️

어떤 지갑을 구매해야 할지 모르시는 분들
당장 주목해주세용

새학기, 봄맞이 2020년 신상 명품 지갑 추천
12개 명품 브랜드, 25개 지갑 하울❤️

도움이 되셨다면 아시죵?!ㅋㅋㅋㅋ
구독 좋아요 댓글 알람 설정까지~~
띠딧!!!!!!!!!!!!!!


#명품지갑 #지갑리뷰 #지갑추천

#명품추천 #지갑하울 #여자지갑 #브랜드지갑

#여친선물 #화이트데이선물 #명품선물

#패션 #패션스타일리스트 #패션디자이너 #패션유튜버
AliceFunk 앨리스펑크 : 4:16
페라가모 지갑 가격 수정
290,000원입니다!
이할미는너네가참좋다 : 저번에 지갑 추천 영상도 보고싶다고했는데!! 이렇게 다양한 지갑을 보여주시다니..다양한 브랜드와 가격, 컬러까지.. 역시 믿고 보는 앨펑
김민주 : 내가 볼려고 만드는 시간표



0:53 디올 연핑크 레이디디올 반지갑 73만원

1:32 디올 레드 새들백 반지갑 55만원

2:03 구찌 디즈니 콜라보 반지갑 64만원

2:40 버버리 핑크 체인 반지갑 72만원

3:30 버버리 블랙 체크 반지갑 65만원

4:12 페라가모 오렌지 슬림 카드케이스 24만원

4:55 페라가모 베이지 반지갑 39만원

5:20 페라가모 블랙 장지갑 73만원

5:43 프라다 블랙, 핑크 반지갑 65만원

6:38 발렌티노 블랙 빅브이 슬림지갑 56만원

7:17 발렉스트라 화이트, 그린 슬림지갑 48만원

8:11 발렉스트라 옐로우 카드케이스 48만원

8:26 보테가베네타 블랙 미니백 약200만원

9:17 지미추 블랙인듯 네이비 반지갑 50후반

9:50 미우미우 핑크레드 반지갑 약53만원

10:29 미우미우 블랙 반지갑 43만원

10:49 멀버리 머스타드,버건디 반지갑 약23만원

11:32 지방시 레드 특이반지갑 48만원

12:00 지방시 연핑크 카드케이스 36만원

12:25 지방시 민트 반지갑 약45만원

12:50 지방시 블랙 반지갑 35만원
조하연 : 언니 ㅠㅠ 이런 추천영상 너무 좋아요 이 기세를 몰아서 시리즈로 만들어요 ~!~!~! 오늘도 너무 잘보고가용 그나저나 미키구찌지갑 진짜 귀엽네요 ,,, 코로나 조심하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
금지언니Jewelry room : 구찌 지갑 넘나 이쁜 것 언니 안경 완전 찰떡으로 잘 어울려용

... 

#여성중지갑추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63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motor.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