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지입차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도치 조회 1회 작성일 2021-07-22 11:14:05 댓글 0

본문

3.5톤 지입차일자리-고정급530만원??-고수입-채용공고

3.5톤-지입차일자리-고정급530만원-고수입-채용공고


안녕하세요 주원글로벌입니다

★안정적으로 꾸준히 하실 수 있는 3.5톤지입차 일자리입니다

[원청회사소개]

* SINCE 1996
* 다수의 계열사를 가지고 그룹입니다.
* 2020년 기준 사원수 130명이상 매출 600억이상
* 전국에 지사(서울, 고양, 평택, 광명, 춘천, 강릉, 아산, 청주, 논산, 전주, 목포, 광주, 구미, 김해, 진주, 순천, 제주)가 있는 탄탄한 회사입니다.
* 의장등록 제227497호, 제227497호의 유사 의장등록 제 1호 취득 실용신안 출원
* 벤처 확인서 발급(중소기업청)
* 병역특례 지정업체 선정(국가 지정)
* ISO 9002 규격 취득(BQR 미국인증)
* 공장 용지 증설(20,997㎡)
* KS 인증 획득
* 수출 유망 중소기업선정(중소기업진흥공단)
* 국제전문박람회(중국상해 전시회 참가
* 수출계약 10만달러
* 의장등록 제 0262295 ~ 98호 4건 취득
* KS인증 획득
* 독일지사(프랑크푸르트) 설립
* BF공장 자동화 설비 구축
* CLICK SASH PVT.LTD(인도법인설립)
* KCC글라스 이맥스클럽 가입

[일내용]

* 07:30분 경기(평택)센터로 출근합니다.
* 물품 상차 후 배송 출발합니다.
* 비수기(12~4월)는 1회전정도 하며 성수기(5~11월)는 하루 2~3회전정도 합니다.
* 1회전 2~3곳정도 배송합니다.
* 배송하는 곳이 적어 일내용 수월합니다.
* 계약서 상에는 일요일,명절,하계휴가,공휴일(회사내규) 휴무 이지만 비수기때는 토요일 대부분 쉬고 성수기때도 토요일 가끔 쉽니다. 또한 공휴일도 대부분 쉽니다.
* 거주지는 경기(평택,화성,오산,수원,용인,안성)근교 거주자 모두 가능합니다.

[운송료]

* 530만원 완제(경비제공) +유보금최대54만
* 운송료 지급일은 매달 11일 입니다.
* 당사에서 직접 운송료 지급합니다.

[기타사항]

* 당사는 직원50명이상의 관리자들이 서울본사에 상주하고 있으며, 새로운 지입차주에게 각각
담당자를 지정하여 관리하고 있고, 매월 추가로 40~60명이상의 지입차주분들이 당사와 함께하고 계십니다.

* 당사방문시 원청(화주)사와 계약한 운송계약서 확인 가능 합니다

* 당사에서 직접 급여 지급합니다.


주원글로벌 공식 지입차 홈페이지 바로기기
http://joowonglobal.com/

주원글로벌 지입차 블로그
https://blog.naver.com/etellam97

주원글로벌 1톤지입차 바로 상담
http://joowonglobal.com/joowon.php

☎ 1599-3621 / 010-4324-9979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247(마곡동), 퀸즈파크나인 C동10층
(마곡동797-1)
물류서비스 및 지입차 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환영입니다.

지입차 실시간 라이브, 8.5톤 여성차주 차내부 공개 해드림 with 문로지스

문로지스 최초! 여성차주와 함께하는 라이브방송☆ 다양한 직업 중 물류와 배송에 특화된 대한민국에서 각광받고 있는 지입차 운전. 특히 학력, 성별, 나이 등 직업에 도전을 방해하는 제약이 거의 없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보이고 있다.

신뢰와 진심을 나르는 문로지스와 함께하는 건강한 지입 정보. 신입 차주가 알아야 할 지입차 기능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보자.
#문로지스

[탐사K] 가짜 휴직으로 ‘코로나 지원금’…지입버스 관리 사각 / KBS 2021.05.04.

[기자]

KBS는 어제 코로나19 상황에서 지입 전세버스 운전사들이 처한 척박한 현실에 대해 전해드렸죠.

정부도 아예 손을 놓고 있던 건 아닙니다.

운전사들을 해고하지 말고 휴직 상태로라도 계속 고용하면 급여는 정부에서 지급하겠다며, 지난해 전국 7백여 개 전세버스 업체에 370억여 원의 고용유지지원금을 줬는데요.

전세버스 업체 상당수가 이른바 '가짜 휴직'으로 고용지원금을 받은 사실이 드러났습니다.

오늘은 관리의 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불법 지입제도 속에 벌어진 버스 업체의 부정수급 문제를 취재했습니다.

[리포트]

지난해 광주의 한 전세버스 업체가 노동청에 낸 '고용유지지원금' 신청섭니다.

코로나19로 경영난이 심한데, 운전사를 해고하는 대신 휴직을 시키고 지원금을 받아 급여를 주겠다는 겁니다.

운전사 10여 명의 8개월분 휴직급여 명목으로 업체가 받은 고용지원금은 4천여만 원.

하지만 광주노동청 조사 결과 업체는 휴직이 신청된 운전사들에게도 일을 시킨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거짓 휴직으로 지원금을 타낸 셈입니다.

일부 운전사들은 휴직이 신청된 것도 몰랐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또 다른 업체는 사실상의 개인사업자인 지입 운전사를 직원으로 등록한 뒤 휴직 처리해 지원금을 받은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전직 전세버스 운전사/음성변조 : "계속 일을 하고 있으면서 그걸 받아 먹었어요. 기사한테 고용유지지원금이 나오니까…."]

광주노동청이 지난해 고용유지지원금을 많이 받은 전세버스 업체 8곳을 조사해 보니 6곳에서 이 같은 부정수급이 적발됐습니다.

가짜 휴직으로 받은 지원금은 1억 6천여 만 원에 이릅니다.

[이은희/광주지방고용노동청 부정수급조사과 : "승인된 계획과는 달리 휴업이나 휴직 기간 동안에 근로자를 출근시켜서 근로를 하게 했죠. 그런데도 불구하고 그 사실을 신고하지 않고 지원금을 신청해서 받는 그런 방법으로 부정수급했음이 확인됐습니다."]

전세버스 업체의 고용지원금 부정수급은 제주와 경기 등에서도 적발됐고, 2015년 메르스 사태 때도 반복됐습니다.

지난해 순천에서는 운전사들이 받아야 할 지원금 2천만 원을 유용한 버스업체가 재판에 넘겨졌습니다.

불법 지입제도가 성행하면서, 지입제의 불법을 가리기 위해 운전사들은 가짜 근로계약서를 쓰는 상황.

[황우/전직 전세버스 지입 운전사 : "지입차주는 99%가 근로계약서를 쓰지 않습니다. 그러면 근로계약서를 어떻게 작성하느냐, 회사에서 임의로 계약서를 자기네들이 만들어서 도장을 찍어서…."]

불법 속에서 운영되는 업체들의 불투명한 고용과 회계 사정이 보조금 비리를 부른다는 지적도 나옵니다.

[이홍로/경희대학교 공공대학원 객원교수 : "불법 지입을 하면 지입차주들을 강하게 처벌하기 때문에 족쇄가 되어서, (차주들) 스스로 불법 지입을 하고 있다.(들여다보면) 각종 불법이 상당히 난무할 겁니다."]

이와 관련해 일부 버스업체들은 부득이한 사정으로 휴직 신청을 한 운전사가 잠깐 일한 경우도 적발돼 억울한 면도 있다고 항변했습니다.

▼[탐사K] ‘관리 사각’ 전세버스 불법 지입…대안은?

[기자]

오랫동안 유지되는 불법 관행인 '전세버스 지입제'가 운전사들의 피해는 물론 보조금 관리 등 여러 문제를 일으킨다는 보도 전해 드렸는데요,

정부가 10년 가까이 이 문제를 해결하겠다고 나섰지만, 나아진 건 별로 없어 보입니다.

전세버스 불법 지입이 해결되지 않는 이유가 뭔지, 대안은 어떤 것인지 이어서 김정대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리포트]

전세버스 지입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커진 건 19대 국회 때인 2013년.

이듬해 국토부는 전세버스 수급 조절과 불법 지입 단속, 협동조합 결성 등을 대책으로 내놨습니다.

하지만 운전사들은 달라진 게 없다고 꼬집습니다.

[김종필/전직 지입 전세버스 운전사 : "(여전히 문제들이 있었습니까, 협동조합에서도?) 똑같아요. 지입이나 협동조합이나 똑같아요. 모양만 협동조합이라고 해 놓고 지금도 지입비 받아

... 

#순천지입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77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motor.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